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4-04-30 11:49:40

마케팅 관련 표적집단면접(FGI)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조회수 19 추천수 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마케팅 관련 표적집단면접(FGI)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 관련 표적집단면접(FGI) 사례

    ■ 사례 분석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표적집단면접은 질적 연구의 한 형태로, 연구대상의 인식, 의견, 믿음, 태도에 관한 조사방법이다. 표적집단면접에서는 훈련받은 사회자가 작은 소집단 응답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실시하고, 인터뷰는 응답자들이 모든 측면에 대하여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도록 비구조화된 자연스런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중략

 
 
  • 본론

 

■ 마케팅 관련 표적집단면접(FGI) 사례

 

경기불황으로 식음료업계가 전반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과 미용을 강조하는 비타민 음료는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현재 전체 비타민 음료시장은 1,200억 원 대로 추정된다. 40여 개 업체에서 50여 개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이 중 비타민 음료의 효시인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2004년 7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면서 비타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관련 표적집단면접(FGI)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hwp 311.5 KB 2024-04-30 11:49:3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