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4-01-17 13:17:04

말하기 과제의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초·중·고급 학습자를 위한 말하기 과제를 각 하나씩 제시하되, Nunan 1989의 과제 구성 요소와 그 예를 활용하여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오

조회수 64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말하기 과제의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초·중·고급 학습자를 위한 말하기 과제를 각 하나씩 제시하되, Nunan 1989의 과제 구성 요소와 그 예를 활용하여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Nunan의 말하기 활동

      ■ 말하기 과제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실제 한국어의 환경에서 원어민 화자와 유창하게 의사소통하는 것이 한국어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학습 목적이다. 이는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교육의 목표와도 일치한다. 한국어 학습자에게는 한국인과 직접 만나서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한국어로 의사소통하기 위한

      ...중략

     

    • 본론

      ■ Nunan의 말하기 활동

       

      Nunan(1989)은 교실에서 이루어지는 성격에 따라서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하였는데, 실제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을 학습활동으로 수행하는 것(real-world tasks)과 실제 사회에서 일어나지는 않지만 교육적인 목적에서 실시하는 학습활동(pedagogic tasks)으로 분류하였다. 다시 말해 실제 생활에서 일어나는 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말하기 과제의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초중고급 학습자를 위한 말하기.hwp 316 KB 2024-01-17 13:17:0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기타 5,000p 한국 가족의 글로벌 이슈인 저출산(저출생), 고령... 23 1 2024-04-18
레포트요청완료 쿠우****님, 개별 토론자료를 메일로 발송하였습... 17 0 2024-04-18
레포트요청완료 쑹쏭****님, 개별 토론자료를 메일로 발송하였습... 14 0 2024-04-18
레포트요청완료 여름****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29 8 2024-04-18
레포트요청완료 휴우****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15 0 20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