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3,000p

2021-12-22 11:19:30

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실제 기업에서 고객만족경영의 효과가 있었던 사례를 조사하여 설명해보세요.

조회수 71 추천수 1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실제 기업에서 고객만족경영의 효과가 있었던 사례를 조사하여 설명해보세요.

 

  • 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 고객만족경영의 효과
      ■ 고객만족경영의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고객만족경영이란 급변하는 환경에 슬기롭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만족을 조직적으로 창출하고 경영활동을 고객 중심적 사고로 전환하려는 경영혁신기법의 하나다. 이러한 경영기법은 공업의 발달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고 상품의 질이 비슷한 수준이 됨으로써 대량생산과 품질개선만으로는 시장에서 생존하기 어렵게 된데서 비롯되었다.(중략)

     

    • 본론

      ■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의 성공 여부가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의 최고 목표로 삼는 마케팅적 경영 방식을 말한다. 산업사회 초기에 기업들은 사업의 다각화나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아도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가 쉬웠지만, 산업혁명이 일어나면서 분업화와 대량생산으로 생산성이 높아지게 되었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hwp 341.5 KB 2021-12-22 11:19:27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